앞서 제가 직접 다른 블로그나 게시물들을 보아도 굉장히 복잡하게 처음보시는분들 입장에서 난해하게 해둔...



왜냐하면 먼저 사용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는 돈을 빌려줄 수 없다는 의미로 정책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같은 물품을 구매하더라도 어떤 날은 결제가 안됬다가 그다음 날은 결제가 되는 이유가 본인이 정책이 풀린 게 아니고 결제대행사가 다른 걸로 변경이 돼서 결제가 됐음을 뜻합니다.

통신사의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소액결제가 차단되어지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이용제한설정을 클릭하면 위사진처럼 이용제한 상태에서 이용제한(고객요청)이라고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소액결제(정책,미납)/ 정보이용료/상품권매입 관련 도움을드리는 문구사 입니다친절한 상담 드리겠습니다.

'채권추심'이란 채무자에 대한 소재 파악 및 재산조사, 채권에 대한 변제 요구, 채무자로부터 변제 수령 등 채무자에게 대금을 받기 위한 일체의 행위를 말합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 기준이므로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 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결제대행사 페이레터는 소액결제 정책 해결이 다소 쉬운 편이며 보통 쿠팡이나 카카오톡에서 물건을 결제할 때 결제대행사 페이레터가 뜨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런데 휴대폰 소액결제를 자주 이용하다 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등과 같은 오류가 메시지가 뜨면서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가 생깁니다.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소액결제 정책 뚫기 다를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결제 가능 여부는 고액결제 차단 여부, 정책, 한도, 회선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휴대폰 요금 미납 정책에 걸렸을 경우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요금을 미납하시게되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요금을 제때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은 주관하는 곳이 아예달라 별도이며 미납이라도 소액결제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납부일이 달이 지나서 주말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 요금이 빠지지 않아도 다날 정책 중

즉, 위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진행 수수료가 미리 통보되어 있었다고 회피할 목적으로 교묘하게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날 정책을 풀기 위해서는 본인이 왜 정책인지 알아야 합니다.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얻기는 쉽지 않다고 합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랑 비교하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상대방의 답변을 기다리는 질문 목록에서도 내 질문이 보이지 않아 답변을 등록할 수 없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